‘포스코엠텍과 광양서울병원업무협약(MOU)체결’

취약계층과 임직원에 지역업체 이용 활인 받을 수 있는 카드 제공

이동구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0/06/24 [11:31]

‘포스코엠텍과 광양서울병원업무협약(MOU)체결’

취약계층과 임직원에 지역업체 이용 활인 받을 수 있는 카드 제공

이동구 선임기자 | 입력 : 2020/06/24 [11:31]

[국민톡톡TV,전남=이동구 선임기자] 포스코엠텍 (대표이사 민중기) 과 광양 서울병원(원장 김현태)은 지난 23일 광양서울병원 강당에서 상호발전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체결 했다. 

 

포스코엠텍은 W.I.T.H(We Interconnecy The Hope, 우리가 모두 희망과 행복으로 연결된다.)는 지역 소상공인과 취약계층을 함께 돕는 행복 나눔 프로젝트이다.  

 

포스코엠텍(사장민중기)이 지난 6월8일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연계된 취약계층에게 W.I.T.H 행복 나눔 카드를 발급했다. 

 

카드를 가지고 포스코엠텍이 사전에 제휴를 맺은 지역업체를 이용하면 할인 혜택과 추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재 제휴업체는 포스코엠텍 사업장이 있는 포항 30개 광양 70개와 경주 대구 순천에 200개 제휴업체를 목표로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다. 업체와 혜택은 포스코엠텍 홈페이지(www.poscomtech.com) 확인할 수 있다.

 

포스코엠텍 민중기 대표이사는 “개인의 작은 실천이 모여 지역사회에 큰 행복이 될 수 있듯 포스코엠텍 W.I.T.H 프로젝트가 주변에 선한 영향력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우리 임직원의 작은 아이디어로 시작하지만, 어려움에 빠진 소상공인과 취약계층, 임직원이 함께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 나가자.”라고 말했다. 

 

▲ ‘포스코엠텍과 광양서울병원업무협약(MOU)체결’  © 이동구 선임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톡톡TV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