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영자 절친들 ‘김숙+홍진경+홍현희’ 이영자 지원 사격

이선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2/26 [12:56]

‘편스토랑’ 이영자 절친들 ‘김숙+홍진경+홍현희’ 이영자 지원 사격

이선주 기자 | 입력 : 2021/02/26 [12:56]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영자의 메뉴 개발을 위해 김숙, 홍진경, 홍현희 절친이 지원 사격에 나선다. 

 

2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도시락’을 주제로 한 22번째 메뉴 개발이 이어진다. 그중 이영자는 ‘생일상’이라는 아이디어로 특별한 도시락 만들기에 돌입한다. 이 과정에서 연예계 대표 마당발 이영자의 절친들이 줄줄이 깜짝 등장,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이영자는 “한 끼를 먹어도 생일밥상 같은 도시락을 만들고 싶다”며 여러 사람들의 아이디어를 수집했다. 이영자가 첫 번째로 영상통화를 건 사람은 이영자의 절친이자 2020년 KBS 연예대상 수상자 김숙. 김숙은 영상통화도 남달라 이영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영상 통화 화면 가득 특유의 ‘희번떡’한 눈으로 전화를 받은 것. 그리고 그녀의 등장에 당황한 사람이 있었으니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예능 대부 이경규였다고 한다.

 

이영자가 “2020년 KBS 연예대상”이라고 김숙을 소개하자 이경규는 “또 김숙이 나와. 가는 곳마다 나오네”라며 고개를 떨궈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어 VCR 화면에 김숙의 연예대상 수상 당시 이경규의 리액션이 공개되며 또 한 번 ‘편스토랑’ 스튜디오는 포복절도 웃음바다가 됐다는 전언이다. 이후 ‘생일상’ 하면 떠오르는 메뉴에 대한 김숙의 의외 답변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한다.

 

이외에도 이영자는 홍진경, 홍현희 등 절친들에게 연이어 영상통화를 시도했다. 특히 영상통화 중 홍진경의 남편도 이영자와 친근하게 인사를 나눠 시선을 강탈했다고. 또 홍현희는 남편 제이슨과 함께 1994년 대한민국을 휩쓸었던 이영자의 히트 코너 ‘영자의 전성시대’를 똑같이 재현해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연예계 소문난 마당발 이영자. 그녀 못지않게 유쾌하고 즐거운 절친들의 깜짝 등장. 그중에서도 2020년 KBS 연예대상 수상자 김숙의 등장과 이경규의 어색한 리액션 등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과연 절친들이 과연 이영자에게 어떤 메뉴 개발 아이디어를 줬을지 또한 궁금하다. 이 모든 것은 2월 26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